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 무설치] 오락실게임 1000개 바로실행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6. 12:37

    다운로드



    [한글 무설치] 오락실게임 1000개 바로실행
    파일명용량
    오락실게임천개.alz4.9G


    lynrh
    도오~~~~전!!!
    twillighta
    감사합니다 잼나게 할께여~~ 어릴적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딸기좋아
    그건 파일 문제가 아니라 님 컴터나 님 usb등 보관장치 문제입니다
    미롤
    게임 시작할려면 뭘 눌러야 하나요? Insert coin 뜰때요. 압축은 다 풀었는데,,
    arrsie101
    감사해요 잘받아가요
    kinpa988
    감사합니다 쿠폰부탁드려요~
    내눈의너
    어린 시절 생각을 하면서... 정말 감사합니다~~즐거운 봄날 되세요~~
    아침커피1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탭사자
    감사합니다. 잘 받아갑니다.
    Aa별
    판매자님 키 설정하려고 esc키 누르니까 게임이 아예 나가지는데 어떻게 설정하나요?
    현규선생
    조이스틱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ㅡㅜ??
    아슈리온
    키보드 설정할수 잇는 키가 뭔가요 한참 해매고있네요;;
    좋을까나
    잘받아가요~ 복받으세요
    복녀쓰
    감사합니다!! 재미있을거같네요
    영자의방
    업로드감사드립니다.
    thesnkist
    받아갑니다
    양선장
    잘 받아가요
    찐우기
    감사합니다.^^
    배나온곰
    잘받아 갑니다.. 실행이 잘되겠죠... 수고하세요
    수서아빠
    감사합니다 ~~~~
    금은빛
    감사합니다.^^
    현규선생
    방향키말고 뭘써야하나요?? 떄리고 이런거할떄요
    혁신남
    감사합니다
    아야키키
    평이좋아 다운받아갑니다ㅋㅋ쿠폰주심감사
    딸기아빠71
    다운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ㅎ
    whlwon
    감사합니다 ㅎㅎ
    이녕이여
    파일시스템이 exFAT 이라 다운이 안된다는데, 4기가 이상은 NTFS로 바꿔야 다운받을수 있다는데........어케 해야 하나요???
    동그랑땡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현시뤼
    키보드 숫자키 1~5 누르세요
    처박힐메테오
    받아가요.
    yousu
    받아보고 쿠폰도 받고
    수현수민
    ㄱ감사 동심으로 돌아간 겜 추억들 ,,,
    domimi2
    잼있습니다 ㅎㅎ
    내가니바이스
    감사합니다
    nolsea
    (표시할 공략 목록이 없습니다. 게임으로 돌아감) 이라고 자꾸 뜨는데 이것은 뭐가요. 판매자님
    사랑은목
    근데 첫화면에 INSERT COIN 에서 어딜눌러야게임이 시작되나요?
    이삐루
    아주 잘해봤어요 ㅎㅎ 키설정 할필요도 없네요
    abcgogo
    알집으로 c드라이브에 압축푸시면 됩니다
    영자의방
    키보드로도 잘됩니다
    뭐하고3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이치릴
    굿 자료 간만에 받아갈께요~
    부산메아리
    빨리할꺼야!!!!!!!!!!!!
    해병사랑
    믿고 받아갑니다. 이런 파일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죽방아
    세상 추억돋네
    마루강
    믿고받아가네요
    훈쟁님
    옛날생각나네요~ 받아갑니다~
    권상남
    ㄳㄳㅎㅎㅎ,,,
    건기기
    평이 좋아서 받아갑니다.비오는 날 하루 날 잡아서 해보렵니다.복받으세오.
    ddyghkjy
    실행 잘 되네요. 고맙습니다.
    cplott
    가져감니다
    aa101010
    키보드 숫자키 1~5 누르세요
    액션철이
    추억여행속으로 ㅋㅋㅋ 잘받고 갑니다
    wayfe
    잘 받아 갑니다!! 항상 수고하세요!!
    후에임
    영상찍을려고 찾다보니 재밌는게 있네요 자료감사합니다.
    배그짱짱맨
    감사합니다~~~~
    멋진세원
    감사합니다.~~~^^
    물마늘
    쿠폰부탁드려요
    장만옥
    오홋~역시판매자님~추억의겜~~맘에들어여~짐바로다운중~^^감사^^
    테랑신
    감사합니다 ㅎㅎㅎ 잼있게할게욤
    딸기맛우유
    절말 추억의 오락실 게임 이군요 너무 좋네용 일단 다운 받아 갈게용~! 감사합니다
    arrsie101
    대박ㅎㅎ 받아갑니다 잼있게 할께여.ㅎㅎ
    methaduk
    게임이 켜지긴하는디 플에이를 못해보네요 키보드로움직이고 조이스틱도해보고 데모화면만돌아가고 제가 실행하는것어떻게합니까?
    alchi
    ㅋㅋㅋ받아갑니다
    봉술걸
    잘 되기를 바랍니다. 메탈슬러그 ㅇㅇㄹㄹㄴㄴㄷㄷㄱㄱ
    홍랑77
    감사합니다 잼나게 잘 놀게요
    cfchoi67
    잘받아요..감사해요추억게임감사해요..
    왓챠우
    감사합니다
    whlwon
    게임시작이 안됩니다!! 인서트 코인 화면에서부터 진행이 안됨. 어찌해야함요? 돈날림..
    혈전22
    와우 감사합니다
    깐돌이
    잘받아갑니다. 추억의 게임을 즐길게요^^
    gba456
    감사합니다
    폰사야대
    옛날생각나서 받아갑니다...쿠폰도 부탁해요
    woroeyk
    저기요...어디서 여나요
    봄봄6264
    다시 실행해보세요
    밀크티굿
    감사합니다.^^
    창희1114
    감사합니당~~~~~~~~~~~~
    이삐루
    감사히 잘받아가요
    alcj
    이거 어떤 파일에다가 저장해야되요?자꾸 이상한거 뜨는데 ...
    유콜드
    콘트롤러 설정에서 키보드에서 조이스틱으로 왜안되는거죠?
    해병사랑
    추억의 게임이 많네요 아 두근두근
    줴용
    일단 해볼께요..ㅎㅎ 고맙습니다
    시로마츠
    어렸을때 공부안하고 오락실 VIP였는데 엄마에게 잡혀가던 일이 엊그저께같았는데 그때 느낌이 물씬풍겨오네요...겜하면서 자꾸 뒤를 돌아보던 버릇까지...
    지투호갱
    감사드립니다
    이삐루
    감사합니다^^
    wayfe
    감사합니다
    지이존1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알콜요정
    찾던거네요 ㅎㅎ 인베이더 스크램블 있기를
    진빠이
    감사합니다...
    뿌뿡이
    받아 갑니다.
    석사모니
    esc키 눌러보세요
    이삐루
    추억게임다시하고싶요감사해요잘받갔요..추으로의여행갔는다요..
    hj900
    감사합니다
    아솜이
    c드라이브에 압축풀고 하시고 경로에 영어가 있으면 안됩니다
    디기야놀자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잼있게 할게요
    알콜요정
    감사해요 찾던 게임 드디어 찾앗어요 ㅠㅠ
    헤헤헤수수
    잘 받아갑니다~~
    감자베기
    오..잘되네요 잘받아갑니다.^^
    달의야옹
    추럭의 잠겨서 받아가봅니다 ^^ 고전게임이 생각하는 하루네여..
    본드채아
    추억으로의 여행을 보내주시네여.. ㅋㅋ 근데 조이스틱을 사야된다는 ...ㅎㅎ 일단 받고 생각해볼랍니다. 감사합니다.
    cplott
    또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진궈궈궈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