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로그라이크 디펜스 카드게임 오버던전 Overdungeon[무설치][한글패치]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2. 4. 17:21
    로그라이크 디펜스 카드게임 오버던전 Overdungeon[무설치][한글패치]
    파일명용량
    Overdungeon (K).zip897.2M



    걍16
    기대됩니다:)
    샵인
    게임 실행방법 자세히 설명해주시거나 환불해주세요. 1주일안에 환불도 답변도 없을 시 신고하겠습니다.
    siyk
    화면켜지고 바로꺼짐
    skynoet
    두토리얼 보면 팅 그냥 바로시작하고 두토리얼 건너뛰면 잘됨 ~손이 겁나 바쁜 실시간 배틀 카드게임..
    키보드좋다
    창 뜨자마자 팅기는데
    브라이언무어
    잘 됩니다. 작년에 했다가 컴바꾸고 다시하는데 재밌네요ㅋㅋㅋ 유닛무한으로 했더니 게임이 꺼집디다ㅋㅋ
    내가니바이스
    실행하자마자 튕기네요
    금은빛
    한글패치 하는 방법이 뭔가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